꽤나 오래 전에 소개했던 레더맨(Leatherman) 트레드(Tread)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손목에 착용하고 있다가 드라이버나 렌치 등 공구가 필요한 순간 풀어서 사용할 수 있는 본격적인 웨어러블 멀티툴이었죠.

 

남성미가 느껴지는 묵직한 외관, 총 10마디에 25가지 공구를 품고 있는 레더맨 트레드를 일상 가까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Best Tech Tool이란 곳에서 레더맨 트레드를 시계 스트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댑터를 선보였습니다.

 

평상시에 공구를 아무리 자주 사용하더라도 사실 손목에 착용하고 다니는 건 한계가 있을 수 있는데요. Best Tech Tool의 어댑터를 사용하면 최대한 자연스러워집니다.

 

지원하는 시계도 애플워치, 가민, 핏비트 블레이즈, 지샥 등 다양합니다. 이외에도 16mm부터 26mm 사이즈의 스트랩에 맞는 어댑터를 모두 갖추고 있죠.

 

얌전해 보이는 애플워치가 레더맨 트레드 덕분에 터프하게 보이네요. 지샥은 상남자 포스가 느껴지기도 합니다.

 

Best Tech Tool의 어댑터는 레더맨 트레드 컬러에 따라 블랙과 실버, 두 가지로 출시됐습니다. 가격은 애플워치 42mm 전용 블랙 컬러 기준으로 52.99달러. 레더맨 트레드의 온라인 최저가는 약 20만원 수준입니다.

스마트워치보다 스트랩에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