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있는 물건들을 최소화하여 한결 가볍게 살아가는 미니멀 라이프는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 보았을 법한 삶의 태도입니다. 막상 가방만 열어보아도 스마트폰에, 보조배터리에, 지갑에… 작은 우주라도 된 것 마냥 잡동사니들이 가득하죠. 깔끔하게 정리해보려고 해도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런 올인원 지갑, 비코어가 등장하는 것이겠죠.

 

처음에는 여권 지갑을 만드는 것이 목적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생각을 넓혀보니 트래블 지갑에 국한되기 보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을 두루 만족시키고 싶단 욕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여행은 물론 아웃도어, 비즈니스, 일상 생활을 넘나 들며 사용할 수 있는 4Way 제품, 비코어을 만들게 된 것 입니다.

 

비코어의 가장 큰 강점은 바로 체계적인 수납공간입니다. 보기만 해도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깔끔한 세트죠. 여행을 떠날 땐 스마트폰과 여권, 명함, 카드, 현금 정도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여권 대신 간단한 필기가 가능한 수첩을 넣는다면 비즈니스용으로 바뀌죠. 스마트폰이 쉴 틈 없는 누군가에겐 보조배터리의 자리가 될 수도 있겠네요.

 

수납 공간뿐 아니라 디자인 역시 깔끔합니다. 쿠션감이 느껴지는 폭신한 가죽의 터치감과 매끄러운 그립감에 자꾸만 손이 가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가죽 스트랩은 휴대성을 한결 높여주네요.

 

스마트폰은 아이폰 5S와 갤럭시 S8 플러스까지 수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타이트할 수도 있지만 가죽의 특성 상 사용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늘어납니다.

 

색상은 카멜, 네이비, 블랙, 깔끔하게 3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목표 금액은 이미 달성한 비코어 지갑, 지금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