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WWDC 2017에서 애플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그 중 하나가 iMac Pro였죠. 처음으로 Pro가 붙여진 iMac이라는 점도 매력적이었지만,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는 눈을 땔 수 없을 정도였죠.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만큼 시선을 뺏은 건 바로 iMac Pro 오롯이 놓인 매직 키보드와 매직 마우스, 매직 트랙패드였는데요. 그 이유는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iMac Pro와 너무나 잘 어울리도록 동일한 스페이스 그레이와 블랙 컬러로 구성되었기 때문이었죠.

 

사실 화이트는 애플의 상징과 같은 컬러입니다. 하지만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만의 매력이 있죠. 참고로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iMac Pro는 오는 12월 출시할 예정이고,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매직 키보드와 매직 마우스, 매직 트랙패드는 별도로 판매하지 않는 iMac Pro의 번들이라고 합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 마니아는 안타깝기만 할 뿐이죠.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 마니아를 위해 ColorWare가 나섰습니다. 그 동안 다양한 컬러 아이템을 선보였던 ColorWare니 믿어 볼만 하죠.

 

게다가 매직 키보드와 매직 마우스, 매직 트랙패드 모두를 선보였습니다. 부족함이 없죠.

 

차이가 있다면 블랙 컬러는 빠지고 올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입니다. 왠지 더 차분해 보이고 더 애플스러워 보이는 듯 합니다.

 

매직 키보드의 경우 기존 제품에 컬러만 입힌 거라 숫자패드가 빠져있습니다. iMac Pro와 함께 공개된 매직 키보드는 숫자패드가 포함된 무선 제품이었죠.

 

ColorWare가 선보인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 매직 키보드와 매직 마우스, 매직 트랙패드의 가격은 각각 199달러, 129달러, 199달러로, 모두 구입하면 527달러입니다. 배송까지는 3주가 소요되는데요. 어쨌든 iMac Pro 보다는 빨리 구입할 수 있죠.

 

애플의 세상으로 발을 들여 놓는 순간이 곧 지름의 순간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