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소 마블(MARVEL)이 만들게 된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관객 350만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주말 동안에만 260만명이 관람해 역대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 가장 빠른 흥행 속도를 기록 중이죠.

 

마블 콜라보 아이템이라면 주로 아이언맨이나 캡틴아메리카가 등장하곤 했는데, 이쯤이면 스파이더맨도 빠지지 않을 듯 합니다.

 

이런 스파이더맨의 인기를 놓치지 않은 곳이 있네요. 워브코리아라는 곳에서 공기청정기 겸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했는데요.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 그리고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지난 봄에 리뷰했던 HATA 아코마 공기청정기와 동일한 제품으로 보이는데요. 마블 인기 캐릭터의 고유 컬러와 로고 등 덕분에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났습니다.

 

기능은 리뷰로 살펴본 것과 동일합니다. 360도 구조로 최대 8W 출력의 스피커를 탑재했고, 3중 필터 시스템으로 0.3um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0% 이상 제거해주죠. 또한 디퓨져 기능이 있어 아로마를 넓게 분사할 수 있습니다.

 

기능보다는 디자인에 눈이 갈 수 밖에 없네요. 특히 스파이더맨 버전의 무광 블랙 바디와 이에 상반되는 반짝이는 거미줄이 멋져 보입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파이더 로고도 그렇고요.

 

아이언맨 버전은 많이 보던 대로 유광 레드와 골드 조합입니다.

 

캡틴아메리카 버전은 거의 블랙에 가까운 블루 컬러입니다. 위쪽에 방패가 캡틴아메리카 버전임을 알려주죠.

 

워브코리아의 마블 콜라보 공기청정기 겸용 블루투스 스피커의 가격은 398,000원입니다. 콜라보 때문인지 오리지널 제품보다 조금 비싸진 듯 하네요.

슈퍼히어로가 집안 공기와 분위기를 책임져주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