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들 예쁜 신발을 신으면 예쁜 곳으로 데려다 준다고 하죠. 좋은 신발은 좋은 몸, 건강한 몸을 만들어줍니다. 사이즈가 딱 맞지 않거나 밑창이 딱딱한 신발을 잘못 신었다가 발바닥부터 무릎 종아리 골반 허리 척추의 통증 느껴본 적, 한 번쯤 있지 않나요? 제2의 심장이라 불릴만큼 중요한 발을 감싸는 아이템이기에 내 말에 꼭 맞고 편안한 신발을 신는 것이 중요하죠.

 

맨솔(Mansole)은 풋 프린트 시스템으로 내 발에 딱 맞는 수제화를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발 도장을 꾹 찍어 정확한 사이즈는 물론 대략적인 건강 상태까지 체크할 수 있다고 해요.

 

 

 

위 사진 속 풋 프린트로 고객이 신장 기능이 약하고, 허리 통증과 무력증이 있으며 어깨와 체중이 앞으로 쏠려있는 상태라는 것을 알 수 있다고 해요. 이런 데이터를 활용해 개개인의 발에 정확하게 맞는 수제화를 제작하는 거죠. 대박. 신발만 신어도 이 증상들이 다 나을 것만 같아요. 물론 치료 목적은 절대 아니지만 적어도 운동화보다 편안한 수제 구두를 받아볼 수 있을 것만 같네요.

 

 

 

맨솔에는 솔맨이라는 구두 전문가들이 있어요. 서울부터 판교, 대전, 세종, 인천, 부천 그리고 베이징까지는 솔맨 분들이 찾아와 1:1로 컨설팅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 외 지역은 셀프 사이즈 측정 키트를 보내준대요.) 솔맨들은 사이즈 측정부터 즐겨입는 스타일이나 취향에 맞게 구두 디자인도 도와주어요. 가죽, 라스트, 바닥창까지 내가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선택할 수 있으니 디자이너가 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도 들겠네요.

 

 

 

맨솔은 수제구두예요. 성수동에 계신 수제화 장인 분들께서 30년 장인 정신을 한 땀 한 땀 담아 만들어주십니다. 기계로 찍어내는 신발이 아닌, 만들 떄부터 사람의 손길이 묻어난 신발이라 더욱 섬세하고 유니크한 느낌이 나나 봅니다.

 

 

 

맨솔의 와디즈 펀딩은 종료까지 단 5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자기 신발부터 아버지 선물까지 다양한 분들이 참여해주셨네요. 구두 뿐 아니라 슈케어 용품과 양말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요. 양말까지 주다니 센스 넘쳐라. 운동화보다 편안한 내 발에 꼭 맞는 구두를 신어보고 싶다면 지금 와디즈에서 맨솔을 만나보세요!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