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봐도 튼튼해 보여요. 10년은 거뜬할 것 같죠. 단지 겉모습 때문만은 아니에요.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도 한몫 하죠.

 

노마드백은 도시 유목민을 위해 탄생했다고 해요. 여기서 도시 유목민이란 스마트 기기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하며 이동하는 21세기형 도시 사람을 일컫는 신조어에요. 내가 스마트기기를 쓰는 건지, 스마트 기기들이 나를 쓰는 건지 헷갈리는 삶을 살고 있는 우리에게 딱 적합한 가방이죠. 작은 것 하나까지 다 정리해줘요. 깔끔하게.

 

문을 열 때마다 새로운 공간이 보이는 러브하우스를 연상케 해요. 정말 많은 수납 공간이 있거든요. 책이나 부피가 큰 소지품을 넉넉히 넣을 수 있는 15리터 메인 수납 공간, 숨기고 싶은 것들을 숨겨주는 내부 지퍼 포켓, 마우스 볼펜 충전기 등의 구분 수납이 가능한 듀얼 포켓, 충격 방지 쿠션이 더해진 노트북 전용 공간, 지갑이나 스마트폰처럼 자주 꺼내 쓰는 소지품을 위한 듀얼 지퍼 포켓. 더 많아요.

 

유럽인들은 비가 와도 우산을 잘 쓰지 않는다고 하죠. 주변에 유럽 친구들이 있다면 소개해줘도 좋겠어요. 노마드백은 비가 와도 손으로 한 번 털어주면 깨끗해지는 생활 방수 코팅 처리가 되어 있거든요.

 

라이딩의 완성은 노마드백. 노마드백은 들고 걸치고 메고 다닐 수 있어요. 어깨가 아픈 분들, 손에 가방이 없으면 자세가 어색해지는 분들은 핸들 스트랩을 잡고 들고 다니시면 돼요. 조절 가능한 긴 스트랩으로 어깨에 탁 걸칠 수도 있어요. 그런데 이 가방의 진면목은 자전거를 탈 때 발휘되는 것 같아요. 옆으로 딱 메고 살짝 뒤로 돌리면 등에 꼭 맞게 착용할 수 있는데 딱 라이딩의 정석 패션. 힙함이 막 뿜어져 나오죠.

 

색상은 검정색 하나예요. 엄격한 퀄리티 컨트롤을 위해 엄선한 공장에서 100% 국내 기술력과 부자재로 생산한다고 해요. 딱 봐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네요. 남녀를 불문하고 이거 하나 매면 굉장히 멋있어져요. 노마드백은 지금 와디즈에서 펀딩 중이에요. 하루 만에 100%를 달성했어요! 얼마나 많은 공간이 숨겨져 있는지 와디즈에서 확인해보세요.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