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인테리어를 위해 페인트칠을 하거나 새로운 가구를 들여 놓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이 측정입니다. 공간의 거리나 넓이를 알아야 뭐든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주로 줄자를 사용합니다. 줄자는 인테리어 DIY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는데요. 간혹 줄자도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줄자를 들고 움직여야 하기 때문이죠. 이를 극복하기 위해 나온 게 레이저 거리 측정기입니다.

 

레이저 거리 측정기도 시대에 걸맞게 스마트해졌습니다. VH-80은 세계 최초로 양방향 측정이 가능한 레이저 거리 측정기죠.

 

거리를 측정하기 위해 끝에서 끝까지 이동할 필요 없이 VH-80를 한번 작동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시간도 단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안전한 측정이 가능합니다.

 

VH-80은 한번에 왼쪽과 오른쪽, 그리고 합쳐진 값을 측정합니다. 제자리에서 VH-80만 눌러주면 거리와 넓이, 부피, 대각선 길이까지 편리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줄자보다 부피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고, 내장 배터리가 아닌 AAA 건전지를 사용해 충전이 어려운 공사 현장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VH-80은 Magpie Tech라는 국내 스타트업이 선보인 제품으로 현재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1일 남은 현재 목표액의 15배 이상 달성하며 순조롭게 진행 중입니다. 최소 펀딩 비용은 134달러, 2017년 9월에 배송 예정입니다.

잴 필요가 없어도 재보고 싶어질 수 있습니다.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