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든 떠나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휴가는 아직 멀었지만 벌써부터 산으로, 바다로 떠날 생각에 엉덩이가 들썩이는데요. 벌써부터 한강에는 돗자리를 펴고 햇볕을 만끽하는 사람들로 넘쳐 납니다.

 

이 시기에 가장 빨리 자연을 접하는 길, 휴가의 기분을 만끽하는 방법은 단연 캠핑입니다. 잠시나마 도심을 떠나 만나는 밤하늘의 별, 타닥타닥 정겨운 소리를 내며 온기를 전하는 모닥불은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니까요.

 

하지만 캠핑이라고 모두 똑 같은 건 아닙니다. 집을 두고 밖으로 나가는 이유는 캠핑만의 감성을 느끼고 싶어서죠. 귀찮지만 클래식한 멋이 있고, 불편하지만 자연이 느껴지는 캠핑의 멋. 또한 자연과 어울리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유지하는 게 바로 감성 캠핑의 매력입니다.

 

세련된 감성의 캠핑을 위해서 중요한 건 많지만 그 중에서도 텐트는 캠핑의 스타일을 결정지을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리틀하우스 텐트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쉽고 간편한 설치가 가능하도록 하나로 연결된 프레임으로 만들어진 텐트입니다.

 

보통 A형태의 텐트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지만, 설치가 어려워 전문 캠퍼들만 사용하는 텐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통 공을 들이지 않고서는 다가가기 힘든 텐트였죠.

 

리틀하우스 텐트는 이런 어려움을 프레임을 하나로 연결하는 허브유닛을 통해 해결했습니다. 허브유닛은 리틀하우스 텐트만을 위해 별도로 가공된 프레임으로 정밀하게 설계된 알루미늄과 그 내부의 나사 구조로 이루어집니다. 허브유닛을 통해 텐트 전체 프레임을 한번에 연결할 수 있어 조립이 간편해지고, 팩다운도 최소화 시켜줍니다.

 

리틀하우스 텐트는 A형 텐트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은 간직한 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설치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감성 캠핑을 위해서 필연적으로 감수해야만 했던 불편함을 없앤 것이죠. 그 동안 감성 캠핑을 위해 부지런히 움직이며 고생해야만 했던 캠퍼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리틀하우스 텐트는 아름답고 편리한 것에 그치는 것은 아닙니다. 텐트에 기대되는 안정성 역시 갖추고 있습니다. 리틀하우스 텐트에 사용되는 프레임은 AL7000 series로 일반 알루미늄 합금에 비해 60% 강도가 높으며, 스테인리스에 비하면 1/3 정도의 밀도로 매우 가볍지만 그에 상응하는 견고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모든 공정은 MSR, 스노우피크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와 함께하는 연안알루미늄과 공동으로 작업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텐트를 만드는 핵심 기술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는 말이죠.

 

감성, 편리함에 든든함까지 더한 리틀하우스 텐트로 이번 시즌 감성 캠핑을 완성해보세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