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를 집안 가득 진열해놨다고 무조건 키덜트 마니아는 아닙니다. 진정한 마니아는 일상 가운데 은근하게 덕심을 드러내고 덕력을 발휘하죠. 마니아가 사용하는 아이템을 보면 이런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벤져스 마니아라면 바로 신청하고 싶은 체크카드가 나왔습니다. SC제일은행이 마블 체크카드를 선보였는데요. 어벤져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가 등장합니다.

 

체크카드 디자인은 총 4가지.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가 그려진 버전과 아이언맨의 마스크, 캡틴아메리카의 방패가 그려진 버전도 있습니다.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가 그려진 에이플러스체크카드는 영화, 외식, 놀이공원 할인에 스타벅스, YES24, 교보문고 청구 할인 혜택이 더해집니다.

 

아이언맨 마스크가 그려진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POINT는 포인트 적립을 비롯해 놀이공원, 워터파크, CGV 할인 혜텍이 주어지죠. 캡틴아메리카 방패가 그려진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YOUNG은 대중교통, 이동통신요금 캐시백에 놀이공원, 워터파크, CGV 할인 혜텍이 있습니다. 사실 혜택은 아무래도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어벤져스 마니아라면 말이죠.

 

SC제일은행은 마블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영업점에서 마블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마블 피규어 방향제를 받을 수 있고, 셀프뱅크 앱에서 신청하면 마블 이어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이라면 마블 보조배터리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또 카드를 수집하게 되네요.

어벤져스가 통장 잔고를 지켜주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