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ge1

피스니스 밴드 전문회사 핏비트(Fitbit)가 피트니스 워치를 공개했습니다. 이름은 서지(Surge)인데요. 피트니스 밴드와 스마트 워치의 경계선 상에 위치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surge3

기본적인 기능은 어제 우리나라에 출시된 핏비트의 피트니스 밴드 차지(Charge)와 비슷합니다. 걸음 수, 이동거리, 칼로리 소모량 등을 꾸준히 측정해 실시간 활동량을 알려주며, 수면상태와 효율을 분석해 쾌적한 기상을 돕기도 합니다.

surge2

여기에 GPS와 심박수 모니터를 달아 피트니스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GPS로 이동거리, 구간별 페이스, 고도 등 운동 경로 변화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심박수를 체크해 적당한 운동 강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알려주기도 한다는군요. 게을러진 인류를 운동시키려는 노력은 끝이 없네요.

surge4

또한 스마트폰과 연동해 전화나 문자 알림을 받을 수도 있고요. 터치스크린을 통해 음악 재생도 콘트롤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한 번 충전해서 일주일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워치라고 보기에는 기능이 약간 부족하지만 이 정도면 얼리어답터가 사랑하는 ‘적정기술’이라고 평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지는 내년 초에 출시될 예정이며, 예상 가격은 250달러(약 28만원)입니다.

 

참고 링크 : 핏비트

구매하기-미스터쿤-06

김현준
자동차, 특히 재미있는 자동차를 사랑합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