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을 만들고 싶었던 적이 있으신가요?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만들어주는 케이크, 이른 아침을 위한 애플파이… 때로는 맛보다 정성, 모양보다 건강을 담아 만들어 낸 음식이 더욱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막상 마음을 잡고 빵을 만들어보려고 해도 무엇부터 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어떤 재료를 사고 어떤 주방기구들이 있는지 도통 알 수가 없죠.

 

베이킹 전문 주방기구들을 사기 위해 제품을 찾다 보면 더 큰 난관에 봉착하게 됩니다. 비슷비슷한 모양의 요리도구들 사이에서 어떤 기준으로 무엇을 골라야 할지 난감하기만 합니다.

 

쿠킹이즈낫씽(Cooking Is Nothing)은 초보자를 위한 새로운 방식의 요리도구 브랜드 입니다. 초보자들이 요리를 할 때 가장 먼저 겪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첫번째 시리즈는 ‘베이킹’은 파티쉐(Patissier)가 추천하는 베이킹을 위한 10가지 기본 도구! 베이킹에 필요한 모든 도구가 한 판에 갖춰져 있습니다. 마치 장난감 세트를 뜯듯 한 판에 갖춰진 요리도구를 뜯어 놓으면 베이킹에 필요한 모든 도구가 갖춰집니다.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무엇을 갖춰야 하는지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쿠킹이즈낫씽은 빵과 쿠키, 케이크 등을 만들 때 매우 유용하게 기능합니다. 빵을 구워본 적 없는 초보자, 혹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직접 베이킹에 도전해 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구하기 쉽고 사용이 간편한 ‘쿠킹이즈낫씽’을 지금 열어 보세요. 초보자도 쉽게 쿠키, 케이크, 빵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주저하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또는 나를 위해 직접 베이킹을 시작해 보세요.

 

쿠킹이즈낫씽은 손으로 사용하는 도구인 만큼 곡선형으로 디자인 돼 오랫동안 사용해도 피로가 덜합니다. 인체에 무해하며 여러 번 사용해도 문제 없는 PP 소재를 사용하였고요. 생산과 사용이 용이하도록 복잡하지 않은 단순한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베이킹을 시작하려는 분이라면 주목하세요. 쿠킹이즈나씽과 함께라면 기본은 갖추게 되는 것이니까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