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헤드폰 중 가장 심플한 디자인의 헤드폰이라면 어반이어스(URBANEARS)를 꼽을 수 있습니다. 마치 헤드폰을 그림으로 그린다면 이런 모습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심플한 디자인이죠.

 

어반이어스 헤드폰의 특징은 컬러도 있습니다. 헤드밴드부터 유닛까지 한가지 컬러로만 구성했는데요. 밋밋할 것 같지만 오히려 매력적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모습이죠.

 

어반이어스에서 새롭게 스피커를 선보였습니다. 헤드폰만큼이나 심플하면서 컬러풀한 스피커입니다.

 

아무데나 무심코 놓아도 좋은 육면체 디자인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가 패브릭 재질과 잘 어울려 보입니다.

 

위쪽에 2개의 노브가 있는데요. 하나는 볼륨 조절, 다른 하나는 유무선 연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Wi-Fi와 블루투스를 비롯해 크롬캐스트, 스포티파이, 에어플레이, AUX 등을 지원하죠.

 

360도 사운드를 지원해서 하나만으로도 공간을 음악으로 채울 수 있지만 2개 이상을 연결할 수 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전용 앱으로 기기 연결부터 이퀄라이저 등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소리를 들려줄지 궁금한데요. 왠지 디자인처럼 깔끔하고 정갈한 사운드일 것 같습니다.

 

어반이어스의 새로운 스피커는 크기에 따라 Stammen과 Baggen, 2종으로 출시됩니다. 가격은 미정입니다.

 

디자인과 컬러의 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