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에서 욕실 가전을 전문적으로 BRUZZONI가 선보인 전동칫솔입니다. 가본 적은 없어도 이름만 들으면 다들 열광하는 북유럽 스타일이죠.

 

이 전동칫솔의 이름은 월 스트리트 컬렉션(The Wall Street Collection). 북유럽 출신의 뉴요커가 사용하는 전동칫솔인가 봅니다.

 

북유럽 디자인답게 군더더기를 배제한 모습인데요. 블랙 제품에는 로드골드, 화이트 제품에는 실버 컬러만을 포인트로 사용해 미니멀한 디자인이 더욱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전동칫솔에 사용할 수 있는 재질이 그리 고급스럽지는 않겠지만 이 제품 역시 플라스틱과 고무로 만들어졌습니다. 다만 매트한 컬러와 가죽 느낌의 고무, 절제된 포인트 컬러 덕분에 무척 고급스러워 보이죠.

 

진동수는 8000rpm. 요즘 나오는 전동칫솔처럼 스마트한 기능은 없습니다. 대신 자석 방식의 무선 충전 거치대가 있어 보기 좋게 세워둘 수 있죠.

 

배터리 사용 시간은 40분으로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면 일주일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USB로도 충전할 수 있으니 사무실에는 블랙, 집에는 화이트 하나씩 두면 북유럽 출신의 뉴요커가 된 기분을 느낄지도 모르겠네요.

 

보기만 해도 구강 청결 상태가 미니멀해질 것만 같은 BRUZZONI의 월 스트리트 컬렉션 전동칫솔의 가격은 155달러입니다.

전동칫솔도 북유럽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