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느끼는 것이지만 가성비 좋은 상품이 유행하는 세상입니다. 저는 기능 위주의 아이템에서는 가성비를 많이 따지는 편인데요. 필요하지 않은 기능을 위해 큰 돈을 지출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웨어러블의 경우에 구매 의향이 높지만, 가성비 좋다고 느끼는 아이템은 흔치 않습니다. 대체로 선택지가 샤오미 미밴드로 제한되어 있어 아쉬울 때가 많죠. 지갑은 얇지만 일상 속에서 편리한 기능을 추구하시는 분들께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밴드입니다.

 

띵스 스마트밴드 2는 꼭 필요한 기능만 담고 사용법이 쉬운 스마트밴드로, 가성비 뛰어난 중저가 스마트밴드 i5plus를 브랜드화 한 것입니다. 슈퍼얼리버드 기준 3만3천원이라는 가격으로, 웨어러블인데도 불구하고 부담 없는 가격에 최대 9가지 편리한 기능을 누릴 수 있습니다.

 

띵스 스마트밴드 2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사용하며, 버튼은 정전식 터치 패널입니다. 기본 화면에는 GPS 정보 기반 간단한 날씨 정보와 기온, 그리고 시간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기능이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알림 기능을 통해 전화, 문자, 카톡, 은행, 어플 등의 알람을 진동으로 알려주고, 문자 및 메신저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도 있으며, 전화 수신 거부도 할 수 있습니다. 전용 앱에서 중요한 알람 및 스케쥴을 설정할 수도 있죠.

 

건강 트래킹에도 용이합니다 사용자의 걸음 수, 이동 거리, 칼로리를 실시간 측정 후 전용 앱에서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혹 스마트폰이 무음으로 되어 있어 집 안에서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을 텐데요. 휴대전화 찾기 기능을 통해서 아무리 소리 없이 숨어 있어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USB 충전 방식으로 손쉽게 한 번 충전하면 5-7일동안 충전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막 사용하면서도 잘 사용할 수 있도록 IP67 등급의 방수 설계가 되어 있어, 운동 중 땀에도, 1m 이하 깊이 순간적 침수에도 끄덕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손목에 차는 것은 착용감도 좋아야 하는데요. 띵스 스마트밴드 2는 곡선형의 디자인으로 손목에 감기는 핏도 완벽합니다. 무게 또한 21.3g(HR모델은 22.3f)으로 가볍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띵스 스마트밴드 2로 합리적인 가격에 스마트하게 생활해보세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