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결심의 엔딩은 항상 똑같습니다. 제대로 운동을 하겠다고 결심을 해도, 어떤 운동을 해볼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헬스장에 가기 마련이죠. PT를 받는 것 아닌 이상 똑같은 운동을 하기 마련인데요, 이걸 하려고 헬스장에 왔나 자괴감이 들 때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혼자 체계적으로 운동하고자 마음을 먹으면 운동기구를 사고 싶고, 그 와중에 마음에 드는 운동기구는 쓸데 없이 비쌉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홈트레이닝을 업그레이드해줄 실내 운동기구입니다.

 

하나의 운동기구로 체계적인 홈 트레이닝을 할 수 있다고 광고하는 운동 기구 중 안 비싸며 수납하기 쉬운 크기의 운동기구는 찾기 힘듭니다. 또한 이미 운동에 매우 능숙한 사람들에게 유용할 뿐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비싼 빨래 건조대로 몰락하기 십상이죠.

 

Buff-up은 다릅니다. 스노우보드를 연상시키는 형태로, 다양한 모듈을 결합하여 여러 운동이 가능한 운동기구 입니다. 또한 스마트폰 전용 앱을 통해 코칭 및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신체 밸런스를 보정해줘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합니다.

 

Buff-up 하나로 상, 하체 운동이 모두 가능합니다. 밸런스 보드 기능과 푸쉬업 패널이 결합되어 미세한 근력까지 활성화합니다. Buff-up으로 푸쉬업이나 플랭크를 하다 보면 어깨 안전성이 향상되어 상체 힘을 기를 수 있습니다.

 

도한 Buff-up으로 스쿼트를 할 시 발목 안정성이 강화되어 하체 힘이 길러집니다. 핸들의 각도를 바꾸면 단련 부위와 강도가 달라져 다양한 근육을 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메인보드에 밸런스 프레임을 탈부착하면, 자신의 수준에 맞는 난이도에 따라 밴드 운동도 가능합니다. 모든 모듈은 직관적이고 쉽게 조절 가능하죠.

 

하드웨어 자체도 매력적이지만, Buff-up 전용 어플은 운동 경험을 더 풍성하게 만듭니다. 운동 콘텐츠는 기본 제공 되며, 이후에 다양한 트레이너들의 운동 콘텐츠 및 스포츠 게임, 지역별 랭킹 시스템 등 재미있는 요소가 더해질 예정입니다.

 

현재 안드로이드에서만 어플을 만나볼 수 있지만, 올해 8월경 iOS 어플 또한 출시될 예정입니다. 운동 중 스마트폰 어플을 더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구 중앙에 폰을 거치하는 공간도 있습니다.

 

BUFF-UP 하나로 혼자서도 체계적으로 운동해보세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