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해 사는 것 중 고르기 가장 어려운 것은 스킨, 로션 등 기초 화장품입니다. 안 어울리는 옷은 안 입으면 되지만, 안 맞는 화장품은 얼굴에 트러블 등 흔적을 남기기 때문입니다. 특히 기초 화장품은 항상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신경이 더 쓰이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아직도 인생 크림, 토너를 만나지 못한 탓에 기초 화장품 유목민 신세입니다. 또한 아무리 피부에 투자해서 좋은 브랜드를 쓰더라도 기나긴 유통기한을 보면 마음 한 켠으로 찝찝함을 느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매달 신선하게 만나는, 나에게 딱 맞춘 화장품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화장품 브랜드도 많지만, 각 브랜드의 수많은 라인들을 생각하면 화장품 선택지는 무수히 많습니다. 그러나 정작 내 피부에 딱 맞는 기초 화장품을 만나기는 어렵습니다. 맞지 않는 성분을 피하고 싶어도 어느 것이 방부제인지, 트러블을 유발하는 성분인지 구분도 가지 않아서 온갖 화학 성분이 머리를 복잡하게 만듭니다.

먼슬리 코스메틱는 이 고질적인 고민을 정직하게 해결합니다. 성별, 피부타입, 피부 고민을 선택하면 피부 진단에 따라 제조된 한 달치 갓크림 40ml와, 토너 50ml를 30일 주기로 정기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을 사용하여 내가 사용하는 화장품을 검색하다 보면, 온갖 순한 척은 다 했지만 실제로는 독한 녀석인 경우가 많이 있어 배신감을 느껴본 적이 있는데요. 먼슬리 코스메틱의 원료는 유기농 성분과 기능성 성분만 넣고 방부제와 유해 성분은 다 뺐습니다.

 

그러면서도 여드름 피부, 넓은 모공, 피부 트러블 자국 등 많은 이들에게 고민거리가 될 피부 고민 종류에 따라 재료가 다른 맞춤형 화장품입니다. 안전한 화장품이 되기 위해 주름 미백 기능성 원료는 식약처 허용 최대 함량을 사용합니다.

 

먼슬리 코스메틱은 배송 당일 제조한 신선한 화장품입니다. 기존에 방부제가 들어 대량생산 되고, 재고로 남아있다가 팔리는 화장품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매력적입니다. 딱 한달 사용할 만큼의 양이 매 달 알아서 척척 배송 오니 귀차니즘에게도 필요한 화장품입니다. 용기에 제조 날짜가 표기 되어있어 신선함을 눈으로 확인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피부 때문에 아무거나 못 사용하시는 분들, 내 피부에 방부제 들은 화장품 말고 신선하고 좋은 원료의 화장품만 바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이제 먼슬리 코스메틱으로 기초 화장품 떠돌이 생활에 종지부를 찍으세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