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봄의 기운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자꾸만 밖으로 나가고 싶은 날씨가 되어 가는데요. 저는 걷는 것은 귀찮아 하지만 외출은 좋아합니다. 하루만 외출을 안 하면 입안에 가시가 돋을(?) 정도로 바람 쐬는 것을 좋아합니다. 요새 드는 생각 중 하나가, 내 동력을 사용하지 않고 움직임을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는 건데요. 그러면 피곤하지 않으면서도 즐거운 외출 느낌은 충족하여 삶의 질이 올라갈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저 같은 사람들을 위한 아이템인 새로운 전동휠, 스완 S2입니다.

 

스완 S2는 무게 총 17kg의 전동휠로, 두 개의 350W 전기모터가 탄력적이고도 힘찬 움직임을 만듭니다. 배터리는 삼성 리튬이온 배터리로 2시간 급속 충전하여 최대 30km까지 주행 가능합니다.

 

스완 S2의 움직임의 재미를 보장하는 것은 타이어입니다. 9인치 타이어로 내가 원하는 그대로의 다이나믹한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손쉬운 운전으로 브레이크 없이 운전자의 몸이 기울면 최고 시속 25km로 주행, 뒤로 젖히면 안전하게 감속합니다. 이렇게 웰메이드 전동휠을 잘빠진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동휠을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의 걱정거리는 중심잡기일 것입니다. 하지만 스완 S2는 자동으로 균형을 잡아주는 자이로스코프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이는 우주선에 적용되는 기술로 스완 S2라면 누구나 빠르고 쉽게 균형을 잡고 운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는 금세 스완 S2 운전의 재미를 알 수 있을 것 입니다.

 

또한, 어떤 주행이든 안전은 중요하죠. 운전자의 안전까지 생각한 스완 S2는 전후방 LED 라이트가 있어 편리하고 안전한 운전이 가능합니다.

 

스완 S2로 재미있는 운전을 즐길 수 있지만, 그 디자인 또한 스완 S2를 더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만들어줍니다. 스완 S2는 하나의 우아한 오브제로 보이는데요. 특히 G자 모양의 손잡이 부분은 이름과 같이 한 마리 백조를 연상시키죠. 곡선을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스완 S2가 지원하는 움직임처럼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재미있는 움직임에 심미성까지 빼놓지 않은 전동휠입니다.

 

스완 S2로 새로운 움직임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