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체중계는 국내에서도 꽤나 많이 팔려나갔죠. 얼리어답터에서도 샤오미 체중계를 지른 직원이 있어 잠시 써보고 리뷰를 하기도 했는데요. 새로운 샤오미 체중계가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체지방 측정기라고 합니다.

 

하얗고 슬림한 디자인은 여전합니다. 상판이 강화유리로 덮여있었는데 ABS 마감으로 바뀌었습니다만 더 미려해 보입니다.

 

두께도 절반 가량 얇아졌습니다. 28.2mm로 결코 두껍지 않았는데 이번엔 14.75mm에 불과하죠.

 

LED 디스플레이가 숨겨져 있는 건 여전합니다. 왠지 희미하게 보이는 게 심리적인 안정감이 느껴지네요.

 

그냥 체중계가 아니라 체지방 측정기라서 발바닥이 닿는 부분에 전극 패드가 노출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보다 정확한 측정을 위해 304L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총 10가지 데이터를 측정해주는데요. 기본적으로 체중을 비롯해 체형 분석, 근육 질량, 뼈 량, 기초 대사량, BMI, 수분량, 내장 지방, 체지방 비율, 바디 점수 등을 측정할 수 있고, 모두 스마트폰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의 새로운 체지방 측정기의 가격은 199위안입니다. 국내 유통 중인 체지방 측정기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은 아닌데요. 기존 샤오미 체중계의 디자인에 반한 사람이 많은 만큼 이번 체지방 측정기도 그렇지 않을까 합니다.

봄이 됐으니 체중도 재고… 체지방도 재보고… 재보기만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