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도 따스하고, 기온도 많이 풀리면서 봄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음을 피부로 느낍니다. 자전거 라이딩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최고의 날씨가 되었는데요. 안전한 라이딩을 즐기기 위한 필수템은 헬멧입니다. 하지만 이어폰과 함께 쓰려고 하면 거추장스럽고, 또 헬멧이 중요한 역할 딱 한가지밖에 수행 못하는 점이 아쉽죠.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안전과 재미를 업그레이드하는 헬멧입니다.

 

아이클레버 헬멧은 말 그대로 똑똑한 헬멧입니다.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머리를 보호해주는 역할 외에도 라이딩 경험을 업그레이드해줄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헬멧으로 음악감상이 가능하고, 네이버 밴드, 카카오톡 그룹 통화를 지원하여 즐거운 라이딩을 지원합니다. 동시에 LED로 방향 지시까지 할 수 있어 충돌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49개의 LED, 리듐폴리머배터리 고성능 스피커, 윈드마이크 블루투스 모듈을 330g 이하의 무게에 모두 탑재하고 있습니다.

 

헬멧은 가장 큰 임무는 라이더의 안전을 지키는 거겠죠. 49개의 고휘도 컬러 LED는 야간 라이더의 안전을 똑똑하게 지켜줍니다. 특히 차도에서 라이딩 하다 보면 아찔한 순간이 나타날 때가 있는데요. 기본 제공 리모콘의 좌우버튼을 누르면 21개의 LED는 유지, 15개의 LED가 방향지시등 역할을 하면서 정확한 진행 방향을 자동차 운전자 등에게 의사소통 할 수 있습니다. 사고 위험을 줄여주면서도 디자인적으로는 공기저항을 최소화했으며,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늘렸습니다.

 

음악을 들으며 자전거를 타면 훨씬 더 즐거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데요. 아이클레버 헬멧의 양쪽 귀 부분에는 고성능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있어 이어폰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음악감상은 블루투스로 간편하게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할 수 있고, 자전거 라이딩 중 넘기고 싶은 곡이 생기면 헬멧에 있는 버튼이나 리모콘으로 이제 쉽게 넘길 수 있습니다. 라이딩 중 전화가 오면 간단히 헬멧의 버튼이나 리모콘을 눌러 전화 받을 수도 있죠. 또한 통화 상대방은 바람소리 때문에 말 소리가 안 들리는 일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윈드프루프 마이크폰이 있어서 바람소리는 걸러주고, 선명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아이클레버 헬멧과 함께 신나고 안전한 봄 라이딩 해보세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