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 커버로 액정도 보호하고, 수납공간도 있어 신용카드나 현금을 보관하기에 편한 플립 케이스. 편리한 기능을 가진 플립 케이스지만, 전면 커버가 불편할 때도 많은데요. 플립 케이스의 장점은 취하고 단점은 보완한 아이폰 7 케이스가 있어 소개합니다.

 

Evo Wallet Active Edition Case입니다. 일반적인 플립 케이스와 비슷한 모습인데요. 충격 흡수 기능은 조금 더 뛰어납니다. 충격 흡수에 탁월한 소재를 사용해 3m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고 하네요.

 

Evo Wallet Active Edition Case의 가장 큰 특징은 전면 커버를 분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갑 없이 간단히 외출할 땐 커버를 끼우고, 커버가 필요하지 않을 땐 잠깐 빼놓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플립케이스의 장점은 취하고 단점은 보완했습니다.

 

탈착식 구조 덕분인지 뒷면 디자인은 모호한 형태입니다. 다 가린 것도 아니고 다 보여 주는 것도 아닌 애매한 모습이죠. 디자인만 조금 더 예뻤더라면…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블랙과 로즈 골드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Evo Wallet Active Edition Case의 가격은 49.95달러입니다. 일반적인 케이스를 1만원 내외로 살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겉모습보다 실용성을 중시한다면 괜찮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부모님 사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