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자동차 열쇠, AUX 케이블, 충전 케이블, 선글라스 등 차 안엔 갖가지 물건이 굴러다닙니다. 보통은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의 센터 콘솔 박스에 방치하거나 계기판 앞 공간에 둘 텐데요.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행거가 있어 소개하려 합니다.

 

AUTO HANGER입니다. 자동차 송풍구에 고정하는 행거죠. 송풍구에 꽂는 방식의 방향제나 스마트폰 거치대 많이 봤을 텐데요. 같은 방식으로 꽂아 사용하는 행거입니다.

 

이어폰, 선글라스, 각종 케이블은 물론이고 AUTO HANGER를 2개 설치하면 스마트폰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을 사용하는 시즌엔 스마트폰 발열도 막아줄 수 있을 것 같고요. 요즘처럼 히터를 사용하는 날씨라면 AUTO HANGER를 위쪽 날개에 설치해 스마트폰에 뜨거운 바람이 가지 않도록 할 수 있겠죠.

 

무엇보다 설치 방법이 복잡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원하는 위치에 꽂기만 하면 되니까요. 필요하지 않을 땐 손쉽게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AUTO HANGER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기 위한 최소 금액은 5달러며 배송은 2017년 5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마땅히 둘 곳 없어 조수석이나 센터 콘솔 박스에 마구잡이로 던져뒀다면 깔끔하게 AUTO HANGER에 걸어두는 건 어떤가요?

언제 어디서 누굴 태울지 모르니 미리미리 치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