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트 반 고흐(Vincent Van Gogh) 액션 피규어입니다. 피규어라면 대체로 영화나 애니메이션, 만화 등에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로 만들어지는데요. 반 고흐 역시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화가인 만큼 피규어로 충분히 만들어질 가치가 있겠죠.

 

열정인 삶을 살다가 간 화가치곤 너무나 귀여운 모습입니다. 머리가 큰 SD(Super Deformed) 타입의 피규어죠. 물론 반 고흐가 지녔던 특징을 디테일하게 살려냈습니다.

 

반 고흐라면 자신의 왼쪽 귀를 잘라낸 것으로 유명한데요. 피규어 역시 한쪽 귀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덥수룩한 수염도 잘 표현되었죠.

 

한쪽에는 화가의 상징인 붓을 들고 있고, 가슴에는 반 고흐의 대표적인 소재인 해바라기가 꽂혀있습니다.

 

반 고흐의 팬이라면 소장 가치가 높아 보이는 빈센트 반 고흐 액션 피규어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옵션에 따라 펀딩 비용이 상이한데요. 피규어 단독은 10캐나다달러, Starry Night 그림이 포함된 버전은 28캐나다달러입니다. 해바라기 그림은 벌써 마감이네요. 한달 가량의 기간이 남은 현재 목표액의 5배 정도를 달성했고요. 배송은 2017년 3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예술도 충분히 즐거워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