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여행 로망은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산티아고 순례길 배낭여행인데요, 속세로부터 떠나 배낭을 벗삼아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그런 여행을 꿈꿔봅니다. 로망을 이루기 위해서는 먼저 지름신을 소환해야 하는데요. 여행 배낭이 생각보다 큰 비중으로 여행에 영향을 끼치지만 막상 딱 여행자를 만족시키는 여행배낭은 찾기 힘드셨을 겁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여행자들을 위한, 완벽한 여행배낭입니다.

 

킬리X여행에미치다 보헤미안 배낭은 와디즈 1차 크라우드펀딩 때 3126% 달성하며 전설로 남아있는 배낭입니다. 지금 와디즈에서 진행하는 앵콜 펀딩은 2배 이상 달성하며 전설을 갱신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특별한 배낭입니다. 40리터, 50리터 총 두 종류로 나오는 킬리X여행에미치다 보헤미안 가방은 장기간 배낭여행에 최적화 된 가방입니다. 내구성도 좋고, 다른 비싼 등산용 가방에 비해 가격도 착하기 때문에 여행자라면 누구나 탐낼 배낭입니다.

 

배낭여행에 최적화된 수납 공간들이 킬리X여행에미치다 보헤미안 가방의 최대 강점입니다. 풀오픈 지퍼로 캐리어처럼 배낭 전체를 열어젖힐 수 있어서 짐을 수납하고 정리하기가 편리합니다. 언더웨어 포켓 및 탈부착 가능한 슈즈 파우치도 있고요, 시크릿 포켓으로 귀중품을 마음 놓고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도 있습니다. 전면 스트레치 포켓, 전면 상단 포켓, 전면 하단 포켓, 사이드 포켓, 사이드 메쉬 포켓, 하단 듀얼 스트랩 등 여행자들의 모든 상황에 맞는 수납공간이 알차게 있습니다.

 

여행 내내 함께할 배낭이다 보니 최고의 착용감 또한 자랑할 만합니다. 장시간 착용에도 편하도록 쿠션 허리벨트도 있고, 50L 배낭의 경우에는 에르고핏 사이즈 조절 시스템으로 착용자에 맞게 사이즈 조정이 가능합니다. 가슴벨트, 무게 중심 조절 끈으로 짐이 많아도 안정적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무게중심을 잘 잡아줍니다.

 

현재 정식 출시 전 와디즈에서 마지막 크라우드펀딩중입니다. 킬리X여행에미치다 보헤미안 배낭으로 여행 로망을 꼭 이루세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