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안에 시거잭 USB 충전기는 하나쯤은 꼭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충전하는데 필요하니까요. 고속 충전 기능이나 단자가 3개, 4개나 들어있는 것들도 좋지만 이왕이면 더욱 유용하고 든든하게 쓸 수 있는 이런 아이템은 어떨까요?

 

Ztylus Stinger USB Emergency Escape Tool입니다. 이름이 상당히 길죠. 권총처럼 생긴 작은 사이즈에 3가지의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시거잭 USB 충전기와 비상 탈출용 망치, 그리고 안전벨트 커터가 그것이죠. 어썸!

 

2개의 USB 단자를 탑재하고 있고, 2.4A 출력으로 스마트폰을 빨리 충전할 수 있습니다. 과충전 보호 기능도 물론 기본으로 들어있죠.

 

그리고 차를 운전하다 만일의 비상 사태가 발생해 탈출해야 할 때, 이 아이템은 진가를 발휘합니다. 기역자 모양의 블레이드로는 안전벨트를 순식간에 자를 수 있는데요. 업체에 따르면 200kg의 힘에도 끊어지지 않는 질긴 벨트도 눈 깜짝할 사이에 잘라버린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차에서 탈출하기 위해 유리를 깨부수는 망치 역할까지 해냅니다. 갖다 대고 살짝 누르기만 하면 와장창! 충전기 주제에 목숨까지 살려주는 기특한 녀석인 셈이죠.

 

https://youtu.be/LaH2cGWBhfU

평소에는 USB 충전기, 비상 시에는 차량 탈출용 키트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 Ztylus Stinger USB Emergency Escape Tool은 업체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도 21.95달러(약 2만5천원)로 착합니다.

만일의 사태에 미리미리 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