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7시리즈를 위한 완벽한 케이스가 있습니다. 더 바랄 것 없을 정도로 완소 기능으로 똘똘 뭉친 케이스인데요. 어떤 케이스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명은 Sweet Case입니다. 생김새는 평범합니다.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디자인인데요. 자세히 보면 제품 아래쪽에 5개의 LED가 있습니다. 배터리를 탑재한 케이스라는 뜻이죠.

 

탑재된 배터리를 활용하면 사용시간을 최대 2배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아이폰 7 호환 모델은 1,960mAh, 아이폰 7 플러스 호환 모델은 2,900mAh의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케이스는 라이트닝 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7의 두께는 7.1mm, 아이폰 7 플러스는 7.3mm인데요. Sweet Case를 씌우면 4mm 만큼 더 두꺼워집니다. 각각 11.1mm, 11.3mm가 되겠네요. 배터리를 탑재한 케이스인데도 굉장히 얇습니다.

 

심지어 3.5mm 오디오 단자도 있습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이어폰을 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고 충전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도 있죠.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도 있어 사진이나 영화, 음악 파일 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파일은 전용 앱으로 조작할 수 있고요. 최대 256GB까지 지원합니다. 256GB 아이폰을 사용 중이라면 최대 512GB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킥 스탠드도 내장되어 있어 세워둘 수 있습니다. 영화 감상할 때나 페이스타임을 이용할 때 편하게 쓸 수 있겠네요.

 

색상은 블랙, 실버, 골드, 로즈 골드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7시리즈와 잘 어울리는 컬러들이죠. Sweet Case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기 위한 최소 금액은 50달러(아이폰 7), 60달러(아이폰 7 플러스)며 배송은 2017년 7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름처럼 달콤한 녀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