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고양이를 반려동물로 키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거대한 러시안블루 한 마리를 모시고 있는 집사입니다. 모든 집사들의 고민이지만, 좋은 고양이 가구를 찾는 것은 너무나도 힘듭니다. 벽이나 창에 붙이는 해먹 같은 경우 냥님 무게 때문에 불안해서 못 사주겠고, 골판지 등 종이 재질은 과연 오래 쓸 수 있을까 의문이 듭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냥님과 집사들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는 스마트한 캣타워, 치즈타워입니다.

 

치즈타워는 A자 형태로 안정적인 균형을 갖추고 있으며, 4단으로 구성되어 있어 높이를 좋아하는 냥님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치즈타워는 냥님뿐만 아니라 집사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는 캣타워입니다. 많은 집사들께서 공감하실 텐데요, 맛난 간식을 챙겨드리다가 어느 순간 냥님이 확대되어있는(?) 경우를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냥님의 몸무게가 어느 순간의 깨달음으로 다가오지 않도록, 치즈타워에 내장되어있는 센서가 모니터링 및 기록을 도와줍니다.

 

냥님을 놀아드려야 하는 충실한 집사의 의무를 매일 지키기는 쉽지 않죠. 하지만 사물인터넷이 가능한 캣타워라면 다릅니다. 치즈타워는 즐거운 놀이 시간을 위해 치즈타워에 도르래 및 레이저 포인터를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레이저 포인터의 경우에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원격 컨트롤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사들이 임무에 충실하면서도 그 임무를 매우 편안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캣타워와 함께 오는 고무망치와 보호캡으로 조립 및 분해 또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부실해 보이는 재질이 아닌, 고급 자작나무 합판을 주 재료로 사용하고 있고, 마감재까지 안전하게 친환경 순수 식물성 고급 마감재를 사용했습니다.

 

냥님에게도 좋고 집사에게도 좋은 치즈타워로 반려동물과 행복한 일상 보내보세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