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지날수록 느끼는 것은 발전하는 기술입니다. 특히 웨어러블 기기가 활성화 되면서 일상 생활이 훨씬 편리해졌는데요, 이런 웨어러블 기기의 유일한 단점은 바로 자신이 웨어러블 기기임을 노골적으로 티를 낸다는 것이죠. 경우에 따라서는 웨어러블 기기와 옷이 안 어울릴 때도 있고, 운동 등 목적을 가지고 사용하지 않으면 일상에서 사용하기 부담스러울 때도 있죠. 오늘은 웨어러블 기기를 세련되게 착용하고 싶으신 분들께 팔찌 하나를 소개해드립니다.

 

상뗄 팔찌는 샤오미 미밴드2 를 위한 팔찌입니다. 상뗄 팔찌는 샤오미 미밴드2와 케미가 대단한데요, 미밴드2를 장착하면 미밴드2의 시크함이 상뗄 팔찌의 세련됨을 만나 비주얼이 폭발합니다. 미밴드2가 필요한 것 보다 팔찌가 더 예뻐서 미밴드2를 살 수 있는 비주얼인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도 미밴드2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죠. 이런 훌륭한 조합은 언제나 옳습니다.

 

미밴드2를 잠깐 잊고 철저히 팔찌로 상뗄 팔찌를 보아도 아무 손색이 없습니다. 평생 귀금속 공예만 해오신 최옥남 기능장이 만든 메이드인코리아 팔찌이기 때문입니다. 취향에 따라 로즈골드, 화이트골드 두 색상과 Simple Mesh, Antique pattern 두 가지 스타일로 총 4가지 상뗄 팔찌로 미밴드 2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참 9가지로 더욱 더 예쁜 팔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상뗄 팔찌는 영업 됐으나 아직 미밴드2가 영업 안되신 분들은 이제 주목해주세요. 미밴드2는 정확한 심박수와 걸음수 측정이 가능하고, 칼로리 소모 등 운동량을 기록 및 분석할 수 있어 과학적인 운동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수면효율 및 패턴 분석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하게 전화 및 메시지가 오면 진동 및 램프 알림으로 알려주기까지 합니다. 또한 수심 1m에서도 방수 성능이 있기 때문에 손을 씻을 때도 별도로 신경 안 써도 됩니다.

 

미밴드2가 없다고 번거롭게 따로 구매하지 마세요. 미밴드2와 상뗄 팔찌를 동시에 구매할 기회를 지금 와디즈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