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을 좋아하는 분들이 탐낼만한 손목시계가 있습니다. ‘THE MOON WALKER’라는 손목시계인데요. 무려 시계 속에 달이 들어 있습니다.

 

2차원적인 평면 형태의 달 모양 그림이 들어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하늘에 떠 있는 것과 같은 둥근 형태의 달이 들어 있죠. 가운데 부분이 튀어나올 수밖에 없는 구조라 그런지 시계를 덮고 있는 유리도 볼록한 형태입니다.

 

손목과 맞닿는 부분인 시계의 뒷면엔 닐 암스트롱을 상징하는 발자국 모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달 모양과 아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네요.

 

THE MOON WALKER는 오토매틱 방식의 기계식 시계입니다. 배터리 없이 손목에 차고 팔을 움직이기만 해도 자동으로 태엽이 감기면서 작동하는 시계죠. 방수는 수심 1m까지 가능합니다.

 

라이트 기능은 없습니다. 대신 시계 속의 달에 야광 도료를 코팅해 깜깜한 공간에서도 시간을 확인할 수 있죠. 사용된 야광 도료는 소모되지 않는 재질이라 무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색깔은 풀 문, 다크 문, 레드 문 세 가지로 나뉘며 스트랩의 색깔 또한 각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달의 색상은 세 모델 전부 동일하고요. 스트랩의 소재는 송아지 가죽입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긴 달을 품은 시계 THE MOON WALKER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기 위한 최소 금액은 5,100홍콩달러며 배송은 2017년 7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달 달 무슨 달~ 쟁반같이 둥근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