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기억해야 할 자잘한 것들이 많습니다. 마음 한 켠에 무겁게 자리잡고 있는데 막상 무엇 때문에 마음이 무거운지 기억이 나지 않아 찝찝한 경우 많으셨을 겁니다. 저의 경우에는 건강 챙기려고 큰 마음먹고 오메가3를 사다 놓고 항상 챙겨 먹는 것을 까먹는데요. 줄어들지 않는 약을 볼 때마다 마음이 무겁습니다. 막상 약 먹는데 10초도 안 걸리는데 매일 까먹기 십상이죠. 오늘 소개해드릴 물건은 나를 밀착 케어해 줄 수 있는 스마트 약통 메디알람S입니다.

 

메디알람S는 앱 연동으로 약 먹을 시간이 되면 자동적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마음 놓고 있다가 약을 복용하라고 할 때 복용하시면 됩니다. 깜빡하고 약 복용을 못하는 경우를 없애 주는 기능을 무려 약통이 해내는데요. 건강 보조제 복용자 외에도 만성질환 등으로 장기간 약을 복용해야 하는 분들도 이 약통이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약 복용 여부가 보호자에게도 알람이 가기 때문에 메디알람S를 가족에게 선물한다면 가족의 건강을 잘 챙겨줄 수 있겠죠?

 

단순히 제때 약을 복용하도록 도와주기만 한다면 스마트라는 수식어가 안 붙었겠죠. 연동 앱을 통하여 복용기록을 확인할 수 있고, 복용여부 및 통계치가 밀착 케어를 도와줍니다. 내 기록뿐만 아니라 메디알람S는 약에 대한 전문가입니다. 앱을 통해 바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약품에 대한 정보를 알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처방전 정보를 QR코드 스캔으로 간편하게 핸드폰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매우 스마트한 것 같군요.

 

건강보조제와 약을 까먹는 이유는 햇빛을 피해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기 때문인데요, 보통 이러한 약은 유난히 정신 없이 바쁜 날에 우리의 시야로부터 숨어있기 마련입니다. 메디알람S는 눈에 잘 띄는 햇살 가득한(?) 곳에 약을 보관해도 햇빛 차단으로 약도 보호해줍니다. 그 외에도 충격방지, 생활방수 등 약의 변형을 최소화 하도록 설계됐습니다.

 

건강 보조제를 집에 들이는 것 보다 입 속에 들이는 것이 더 어려우셨던 분들, 장기간 약을 복용해야 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건강을 더 똑똑하게, 더 편리하게 챙겨보세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