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ctix (3)

덤벨이나 케틀벨은 좁은 공간에서도 여러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중량을 조절할 수 없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무게별로 구입하기엔 집안 공간은 물론 지갑 사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죠.

 

Practix_gif (2)

하지만 이런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 있습니다. ‘Practix’라는 제품인데요. 모듈형 설계로 무게를 조절할 수 있는 운동기구입니다.

 

Practix (2)

Practix는 크게 덤벨 손잡이와 케틀벨 그리고 플레이트 등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무게의 플레이트를 덤벨 손잡이나 케틀벨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죠.

 

Practix (4)

Practix는 무게에 따라 M25, M45 모델로 나뉩니다. M25 모델은 초심자를 위한 것으로 최소 2.3kg부터 최대 11.3kg까지 무게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M45는 전문가용으로 최소 2.3kg부터 최대 20.5kg까지 조절할 수 있죠.

 

Practix_gif (1)

색상은 블랙, 그린, 블루, 핑크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써도 좋을 만큼 디자인이 괜찮습니다. 손님 놀러 왔을 때 평소 운동을 열심히 하는 척도 할 수 있죠.

 

thumb_practix

Practix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기 위한 최소 금액은 85유로(M25 모델), 139유로(M45 모델)며 양손 운동을 위해 2개 세트로 구매할 땐 약간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배송은 2017년 9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엔 진짜 운동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