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식칼을 어디에 보관하시나요? 저는 싱크대 수납공간의 문에 달려 있는 칼꽂이에 꽂아 보관하는데요. 바람도 통하지 않고 빛 한 점 들지 않아 항상 찝찝합니다. 하지만 ‘The Skyline Hang’을 이용한다면 식칼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을뿐더러 주방의 멋도 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The Skyline Hang (3)

The Skyline Hang은 주방 벽에 걸어 사용하는 자석 거치대입니다. 강력한 N42 네오디뮴 자석을 내장하고 있어 금속 성질을 띠는 어떤 물건이라도 척척 붙일 수 있죠.

 

The Skyline Hang (2)

비슷한 형식의 제품이 시중에 이미 꽤 나와 있는 편이지만, The Skyline Hang의 디자인은 특별합니다. 대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담았죠. 모던한 분위기의 주방에 꽤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The Skyline Hang (1)

디자인은 24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고 싶은 도시나 인상 깊었던 도시의 모습을 매일 볼 수 있겠네요. 자연을 좋아한다면 산의 모습이나 알래스카 주변 환경을 담은 디자인을 선택해도 좋습니다. 각기 다른 디자인의 제품을 여러 개 구입해 하나의 그림으로 연결하는 재미도 좋을 것 같네요.

 

The Skyline Hang_gif (1)

크기는 가로 40cm, 세로 12.7cm입니다. 식칼 6개 정도는 거뜬히 붙여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품 겉면은 미네랄오일로 마감되어 있어 박테리아 증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The Skyline Hang_gif (2)

굳이 주방에서 사용하지 않더라도 현관 문에 부착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차키를 챙기지 않아 집에 다시 돌아오는 일을 자주 겪는 분들에게 좋겠네요. 아무 것도 없는 휑한 벽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써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The Skyline Hang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기 위한 최소 금액은 59달러며 배송은 2017년 6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식칼을 보관할 거라면 애들 손에 닿지 않는 곳에 설치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