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식칼을 어디에 보관하시나요? 저는 싱크대 수납공간의 문에 달려 있는 칼꽂이에 꽂아 보관하는데요. 바람도 통하지 않고 빛 한 점 들지 않아 항상 찝찝합니다. 하지만 ‘The Skyline Hang’을 이용한다면 식칼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을뿐더러 주방의 멋도 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The Skyline Hang (3)

The Skyline Hang은 주방 벽에 걸어 사용하는 자석 거치대입니다. 강력한 N42 네오디뮴 자석을 내장하고 있어 금속 성질을 띠는 어떤 물건이라도 척척 붙일 수 있죠.

 

The Skyline Hang (2)

비슷한 형식의 제품이 시중에 이미 꽤 나와 있는 편이지만, The Skyline Hang의 디자인은 특별합니다. 대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담았죠. 모던한 분위기의 주방에 꽤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The Skyline Hang (1)

디자인은 24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고 싶은 도시나 인상 깊었던 도시의 모습을 매일 볼 수 있겠네요. 자연을 좋아한다면 산의 모습이나 알래스카 주변 환경을 담은 디자인을 선택해도 좋습니다. 각기 다른 디자인의 제품을 여러 개 구입해 하나의 그림으로 연결하는 재미도 좋을 것 같네요.

 

The Skyline Hang_gif (1)

크기는 가로 40cm, 세로 12.7cm입니다. 식칼 6개 정도는 거뜬히 붙여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품 겉면은 미네랄오일로 마감되어 있어 박테리아 증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The Skyline Hang_gif (2)

굳이 주방에서 사용하지 않더라도 현관 문에 부착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차키를 챙기지 않아 집에 다시 돌아오는 일을 자주 겪는 분들에게 좋겠네요. 아무 것도 없는 휑한 벽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써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The Skyline Hang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기 위한 최소 금액은 59달러며 배송은 2017년 6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식칼을 보관할 거라면 애들 손에 닿지 않는 곳에 설치해야겠죠?
김민제
필요한 사람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하고 싶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