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 자주 떠나는 건 아니지만, 해외여행 갈 때마다 신경 쓰이는 부분이 있습니다. 카메라, 태블릿, 스마트폰 등 충전해야 할 기기들 때문인데요. 멀티탭, 멀티 플러그, 충전 어댑터, 충전 케이블 등 챙기다 보면 그 무게와 부피가 무시 못 할 수준입니다. 전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면서 크기도 작아 휴대가 편한 멀티탭은 없을까요?

 

Mogics Power_gif

‘Mogics Power‘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멀티 플러그가 적용된 제품으로 전 세계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멀티탭이죠. 꽂을 수 있는 콘센트 플러그는 최대 5개며, 2A 출력의 USB 포트도 2개나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USB를 활용해 충전할 수 있는 기기도 문제없습니다. 케이블만 챙기면 별도의 어댑터 없이도 간편히 충전할 수 있죠. 전선 길이는 약 90cm로 적당한 편입니다.

 

Mogics Power (2)

Mogics Power의 콘센트 플러그는 과거 우리나라에서 쓰던 110v 제품의 그것과 똑같은 형태인데요. Mogics Power의 중앙에 위치한 어댑터를 사용하면 다른 형태의 콘센트에도 꽂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어디라도 꽂아 사용할 수 있죠.

 

Mogics Power (1)

Mogics Power는 도넛과 베이글 두 가지 모델로 나뉘는데요. 도넛 모델은 주로 미국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위한 것으로 A 타입의 콘센트 형태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베이글 모델은 멀티 플러그가 적용된 것으로 전 세계 어느 제품이라도 꽂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라도 그 어떤 제품이든 꽂아 사용할 수 있는 만능 멀티탭이죠.

 

Mogics Power (1)

크기는 셔츠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로 아주 작습니다. 아무리 줄여도 줄지 않는 게 여행 짐인데요. Mogics Power를 챙긴다면 조금은 여유 공간이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Mogics Power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기 위한 최소 금액은 39달러며 배송은 2017년 4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여름 휴가에 챙겨가기 딱 좋겠네요.

여행 덕후들의 필수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