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안의 퀴퀴한 냄새를 없애기 위해 방향제를 사용합니다. 요즘은 에어컨/히터 송풍구에 꽂는 타입이 대세죠. 대시보드 위에 붙이거나 룸미러에 매다는 타입도 있기는 합니다.

 

차량용 방향제는 운전자의 취향을 엿볼 수 있기도 합니다. 카카오프렌즈를 좋아하는 운전자라면 송풍구에 캐릭터 방향제를 꽂아놓을 겁니다.

 

스타워즈 마니아가 좋아할 만한 차량용 방향제가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했던 스타워즈 아이템은 보통 THINKGEEK에서 출시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번에는 LG생활건강입니다. 조금 의외네요.

 

star wars 170118

출시된 제품은 스타워즈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그리고 R2-D2입니다.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는 송풍구에 꽂는 타입이고, R2-D2는 대시보드에 붙이거나 룸미러에 매다는 타입이죠.

 

먼저 다스베이더는 다크 바닐라 베이스에 플로럴을 더한 향이라고 합니다. 다크까지는 그럴 듯하지만 다스베이더가 바닐라와 플로럴이라니… 스톰트루퍼는 우디 베이스의 청량한 아쿠아 향이라고 합니다. R2-D2는 은방울꽃과 파우더가 섞인 향을 뿜어내죠.

 

캐릭터와 향기는 그리 관계가 없어 보입니다. 캐릭터는 캐릭터일 뿐이니까요. 그래도 더 이상 향기가 나지 않더라도 꽂아놓고 싶은 방향제이긴 합니다. 가격은 개당 13,900원.

운전 중에도 향기로 덕력 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