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th Anniversary iPhone Skin (2)

지금으로부터 10년 전인 2007년, 애플의 1세대 아이폰인 아이폰 오리지널이 세상에 공개되었습니다.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적용한 제품으로 현재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시초라고도 할 수 있죠. 10년 전 모델이지만, 디자인적으로도 지금 스마트폰들에 비해 그리 꿇리지 않는 모습입니다.

 

10th Anniversary iPhone Skin (3)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인 아이폰 7과 아이폰 7 플러스의 뒷모습을 아이폰 오리지널처럼 바꿀 수 있는 스킨이 있습니다. Grafixpressions에서 만든 10th Anniversary iPhone Skin인데요. 아이폰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한 스티커 스킨입니다. 성능은 최신형인데 디자인은 10년 전 것으로 돌리는 것이죠.

 

10th Anniversary iPhone Skin (1)

아이폰 전체를 뒤덮는 은색 몸체와 하단의 검은색 띠를 보니 영락없는 아이폰 오리지널의 모습입니다. 드넓은 등짝에 문자 하나 없이 사과 마크 하나만 덩그러니 놓여 있는 모습도 나름 멋지네요. 위 사진은 아이폰 7 매트 블랙 모델에 스킨을 입힌 것인데요. 하단의 검은색 띠 부분은 날것 그대로입니다. 스킨을 입히지 않은 것이죠. 검은색 계열이 아닌 실버나 골드, 로즈 골드 모델에 사용하기 위해선 하단에 검은색 스킨을 따로 입혀야 합니다.

 

10th Anniversary iPhone Skin (4)

우리나라에선 판매되지 않은 아이폰 오리지널의 모습이라 생소한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그렇고요. 하지만 진정한 앱등이라면 이 정도 팬심은 보여줘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아직 후면 보호필름을 부착하지 않았다면, 애플을 향한 팬심이 크다면 한 번 구입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스킨의 가격은 6달러입니다.

애플 대신 액세서리 회사가 챙기는 아이폰 10주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