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뼛속까지 시린 겨울입니다. 하지만 이 추위도 금세 사라지고 새하얀 눈 대신 푸른 초목들이 모습을 드러내겠죠. 그때쯤이면 인류 최대의 적인 모기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입니다. 조금은 이른 감이 있지만, 모기와의 전쟁을 대비해야 할 때입니다. 언제 갑자기 윙~하는 소리를 내며 우리 피를 빨아 먹을지 모르니까요.

 

61M7FXtk2DL._SL1280_

모기와의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아주 좋은 모기장이 있습니다. ‘Privacy Pop Bug Tent’라는 이름의 제품인데요. 보다시피 천장이나 벽에 거는 형태가 아닙니다. 원터치 텐트형 모기장에 가까운데요. 특이한 점은 매트리스 아랫면까지 모기장이 감싸고 있다는 것입니다. 잠결에 발버둥 치다 생길 수 있는 조금의 틈조차 허락하지 않겠다는 굳은 의지가 보이는 모기장이죠.

 

61Uxwh-MevL._SL1280_

출입할 땐 측면의 지퍼를 열면 됩니다. 모기가 그 틈을 노려 침투를 시도할 수도 있으니 빛의 속도에 버금가는 순발력을 발휘해야겠죠. 지퍼를 열면서 펄럭거리는 부분은 말아서 고정할 수도 있지만, 저라면 잠시도 지퍼를 열어 놓지 않을 겁니다. 단 한 마리의 모기도 제 꿀잠을 방해할 수는 없으니까요.

 

61JrC-j0uEL._SL1280_

사이즈는 풀과 퀸 두 종류로 나뉘어 있습니다. 풀 사이즈는 우리나라의 더블 사이즈와 같은 것으로 140x200cm며, 퀸 사이즈는 150x200cm입니다. 높이는 두 사이즈 모두 135cm로 같죠. 한 번 설치하면 신경 쓸 일 없이 계속 둬도 괜찮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겨울에는 Privacy Pop Bug Tent 위에 얇은 담요 등을 덮어 보온용으로 써도 괜찮을 듯하네요. 가격은 풀 사이즈 139달러, 퀸 사이즈 149달러입니다.

모기 때문에 스트레스받지 않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