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diz 170117 (1)2017년은 모두가 기다리던 황금연휴의 해입니다. 10월에는 3일부터 9일까지 연차 없이도 7일동안 연휴를 누릴 수 있습니다. 황금연휴의 소식으로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장 설렐 것 같은데요. 올해의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해외여행 계획이 있거나 세계 일주를 꿈꾸는 분들께 딱 맞는 가방 하나를 소개해드립니다.

 

이 여행 가방이 여행 덕후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이유는 특수 필름으로 가방에 여행을 갔다 온 나라를 새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행 도중에는 여행자의 분신이지만 여행 끝나고는 장롱 한 구석에 처량하게 잊혀지는 가방이 아닌, 가방 자체가 여행에 대한 기록물이자 훈장이 되는 셈입니다. 황금빛으로 지도가 다 채워진 모습을 보면 매우 뿌듯할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 어떠한 기록을 남기기 전에도 올 블랙으로 시크함 그 자체입니다.

 

wadiz 170117 (2)

그렇다고 해서 여행 가방의 본분을 잊은 것은 아닙니다. 밖으로 확장 가능한 인앤아웃 사이드 포켓, 우산같이 자주 꺼내야 하는 물품을 넣을 사이드 매쉬 포켓, 15.5 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노트북 케이스, 여권 등 귀중품을 넣을 허리벨트 포켓까지 여행자에게 딱 맞는 기능만 모아져 있습니다.

 

wadiz 170117 (3)여행 가방은 무엇보다도 내구성 튼튼해야 하죠. 면보다 10배 강하고 마찰이나 열에도 강한 코듀라500D를 주요 원단으로 사용하고 있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100%국산 우진플라스틱 버클을 부자재로 사용하여 지도를 다 채울 동안 함께 여행해도 튼튼하도록 만들었습니다.

 

wadiz 170117 (4)엠비치오넴(Ambitionem)이라는 이름처럼 야망 넘치는 여행가방으로 지금까지 나의 걸어온 길과 나아갈 길을 기록해보세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