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은 모두가 기다리던 황금연휴의 해입니다. 10월에는 3일부터 9일까지 연차 없이도 7일동안 연휴를 누릴 수 있습니다. 황금연휴의 소식으로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장 설렐 것 같은데요. 올해의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해외여행 계획이 있거나 세계 일주를 꿈꾸는 분들께 딱 맞는 가방 하나를 소개해드립니다.
이 여행 가방이 여행 덕후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이유는 특수 필름으로 가방에 여행을 갔다 온 나라를 새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행 도중에는 여행자의 분신이지만 여행 끝나고는 장롱 한 구석에 처량하게 잊혀지는 가방이 아닌, 가방 자체가 여행에 대한 기록물이자 훈장이 되는 셈입니다. 황금빛으로 지도가 다 채워진 모습을 보면 매우 뿌듯할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 어떠한 기록을 남기기 전에도 올 블랙으로 시크함 그 자체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여행 가방의 본분을 잊은 것은 아닙니다. 밖으로 확장 가능한 인앤아웃 사이드 포켓, 우산같이 자주 꺼내야 하는 물품을 넣을 사이드 매쉬 포켓, 15.5 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노트북 케이스, 여권 등 귀중품을 넣을 허리벨트 포켓까지 여행자에게 딱 맞는 기능만 모아져 있습니다.
여행 가방은 무엇보다도 내구성 튼튼해야 하죠. 면보다 10배 강하고 마찰이나 열에도 강한 코듀라500D를 주요 원단으로 사용하고 있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100%국산 우진플라스틱 버클을 부자재로 사용하여 지도를 다 채울 동안 함께 여행해도 튼튼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엠비치오넴(Ambitionem)이라는 이름처럼 야망 넘치는 여행가방으로 지금까지 나의 걸어온 길과 나아갈 길을 기록해보세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