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free (1)

레트로한 감성이 가득 담긴 타자기 모양의 블루투스 키보드를 소개했던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현대적 감성이 가득 담긴 타자기 모양의 키보드입니다. 옛것과 새것의 특징을 고스란히 살린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이죠. lofree입니다.

 

lofree (1)

lofree는 무선 키보드지만 케이블을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케이블은 마이크로 USB를 사용하며 이를 이용해 배터리를 충전할 수도 있죠. 무선 연결 방식은 블루투스를 사용합니다. 지원하는 운영체제는 윈도우, Mac OS, 안드로이드, iOS 4가지입니다. 최대 3개 장치까지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PC와 태블릿, 스마트폰을 오가며 작업할 수 있습니다.

 

lofree (2)

게다가 기계식 스위치를 적용했습니다.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청축뿐인데요. 적축이나 갈축 모델도 출시할 예정인지, 어떤 제조사의 스위치를 사용했는지는 아직 공개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키 레이아웃은 애플의 매직 키보드와 같습니다.

 

lofree (3)

현대적 감성을 담은 백라이트 기능도 있습니다. 키캡 색깔을 바꾸며 이리저리 커스터마이징하는 재미가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그에 따른 지갑 사정은 재미없겠지만요. lofree의 가격과 출시일은 미정입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에 기계식 스위치까지 적용했으니 어느 정도 가격은 예상해야겠죠?

빨리 출시해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얼리어답터's pick


얼리어답터가 직접 사용하고, 추천하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