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beat Audio Kit (4)

평범한 스피커나 카오디오를 블루투스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Perbeat Audio Kit’라는 이름을 가진 블루투스 리시버인데요.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답게 생김새가 아주 깜찍합니다.

 

Perbeat Audio Kit (2)

3.5mm 이어폰 단자, USB 단자 모두를 갖춘 제품으로 어떤 스피커나 카오디오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USB 단자는 없더라도 AUX 단자는 웬만한 제품엔 다 있을 테니까요. 스마트폰과는 블루투스로 연결합니다. 스마트폰이 아니더라도 노트북이나 태블릿 등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기기라면 어떤 것이든 사용할 수 있죠.

 

Perbeat Audio Kit (5)

Perbeat Audio Kit에는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전화 통화도 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마이크는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된 것으로 고음질 통화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Perbeat Audio Kit (3)

추가 구성품엔 차량의 대시보드에 부착할 수 있는 독(Dock)이 있습니다. 음악 감상보다는 전화통화를 자주 하는 분들께 유용한 액세서리인 것 같습니다. 입과 마이크의 거리가 조금은 더 가까워지겠네요.

 

Perbeat Audio Kit (6)

Perbeat Audio Kit의 색상은 로즈 골드, 실버, 그레이, 블랙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100mAh며 충전은 USB를 꽂는 것만으로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충전하는데 2시간 30분이 소요되며, 연속 재생시간은 약 5시간입니다.

 

Perbeat Audio Kit (1)

Perbeat Audio Kit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기 위한 최소 금액은 17달러며 전용 독이 포함된 구성은 19달러입니다. 배송은 2017년 2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차에서 음악을 자주 듣거나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구형 스피커를 사용 중이라면 눈독 들여도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 디자인, 사용성 3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은 보기 드문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