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_Dock_00

누구나 하나씩은 쓰지만, 모양도 특징도 제각각인 게 스마트폰 독(Dock)이다. 특히 아이폰 이용자에게는 깔끔한 디자인의 독이 인기를 얻는데, 깔끔한 스마트폰 독을 찾고 있었다면 이 제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Q_Dock_01원 오브젝트(one object)에서 선보인 아이폰 독 Q가 그것이다.

 

 

Q_Dock_02정육면체 모양으로 생긴 Q는 아래 라이트닝 케이블을 연결해 아이폰을 고정할 수 있는 독이다. 안에 선을 가볍게 정리할 수 있는 공간과 바닥에 미끄러지지 않도록 붙잡는 부분을 제외하곤 별다를 게 없다.

 

 

Q_Dock_03Q_Dock_04굳이 특징을 살펴보자면 깔끔한 디자인, 금속 재질, 그리고 아이폰 색과 흡사한 로즈 골드, 블랙, 실버, 골드 모델이 존재한다는 점이다. 물론 라이트닝 케이블은 별매. 정품 라이트닝 케이블에 맞춘 크기라고 한다.

 

 

Q_Dock_05정육면체 각 변의 길이는 1.2인치(약 3cm)로 3.5파이 오디오 단자가 있다면 이어폰도 문제없이 연결해 충전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아이폰7이라면 충전용 라이트닝 케이블 대신 라이트닝 이어팟 혹은 컨버터를 연결할 수 있으나 그냥 블루투스 이어폰을 쓰는 게 좋겠다.

 

 

Q_Dock_06Q_Dock_07Q_Dock_08Q_Dock_09별다른 특징은 없으며, 그저 예쁘고 깔끔한 점이 이 아이폰 전용독 가치의 전부다.

 

1년의 워런티(Warranty)가 있고, 원 오브젝트 사이트에서 직접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39.99달러로, 준비된 수량이 그리 많진 않다.

깔끔하고 예쁘면 그걸로 효용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