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t zeppelin guitar led (4)

마음도 인생도 풍요롭게 해주는 악기 하나 배워두시죠. 저도 군대에서 기타를 처음 배워서 가끔씩 혼자 튕기며 쓸쓸한 마음도 달래고 힐링을 합니다. 가격대도 저렴해서 시작하기 부담 없고, 소음도 크지 않아 혼자 즐기기에 좋고, 실력이 늘면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합주도 가능한 여러 매력을 가진 기타. 연습을 재미있게 도와줄 액세서리를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fret zeppelin guitar led (2)

‘Fret Zeppelin’입니다. 기타를 잡는 순간부터, 위대한 하드록 밴드 레드 제플린의 기타리스트인 지미 페이지가 될 수 있을 것만 같은 괜한 기대감에 젖게 하네요.

 

기타 프렛의 마디 하나 하나에 붙일 수 있는 LED가 들어있습니다. 총 144개네요. 회로도 아주 얇아서 넥을 부담스럽게 크게 만들지도 않으니 연주에 방해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렉 기타나 어쿠스틱 기타 등, 일반적인 사이즈라면 어떠한 기타에도 장착이 가능하죠.

 

fret zeppelin guitar led (6)fret zeppelin guitar led (3)

스마트폰 앱과 연결하면 코드를 잡는 법부터 시작해서 좋아하는 노래를 따라 칠 수 있는 플레이 모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운지법은 Fret Zeppelin의 화려한 LED가 반짝이며 알려줍니다. 위치만 확인하고 손가락을 댈 수 있으니 훨씬 쉽겠죠? 복잡한 기타 타브를 골똘히 볼 필요가 없어지겠네요.

 

fret zeppelin guitar led (1)

기타 초보가 처음 운지법을 배울 때도 좋고, 혹은 공연을 할 때 화려한 퍼포먼스를 위해 장착해도 좋습니다. LED 발광 패턴은 마음대로 커스텀도 가능하니까요.

 

Fret Zeppelin은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199달러(약 23만원)부터 펀딩 참여가 가능하고, 배송은 10월부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기타에 LED를 붙일 생각을 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