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diz 170112 (1)

당장 책상 위에 어떤 글이 있는지 살펴봅시다. 하얀건 종이요, 검은건 글씨요. 온갖 업무, 과제 등 시각적 스트레스를 주는 문구만 있는 것은 아닌지요. 내 생활공간이지만 정작 나를 위한 나만의 문구는 어디에 있을까요? 포스트잇에 써봤자 결국 잊혀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너덜너덜해져 금방 떼 버렸던 것 많이 경험하셨을 텐데요. 나를 위한 문구가 물리적 존재감을 뿜어내며 놓여져 있으면 내 공간이 훨씬 더 특별해지겠죠?

 

wadiz 170112 (2)

인테리어 소품으로 대량생산된 문구가 질리셨다면, 샌드그라피로 직접 문구를 선택하여 나만의 문구를 제작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소중한 기념일이나 이니셜, 나의 꿈이나 올해의 다짐,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의 굿즈 등 나에게 최적화된 문구를 취향에 따라 무려 8가지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할 사진 연출할 때나 비어 있는 선반 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필수품이 될 것 같군요.

 

wadiz 170112 (4)

샌드그라피는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샌드 3D 프린팅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기술은 국내 최초이며, 기존 3D 출력물과는 모래의 독특한 질감이 차별점입니다. 또한 모래처럼 고운 색상으로 나오기 때문에 어디에 놓더라도 주변과 조화로운 동시에 은은하게 포인트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wadiz 170112 (3)

예쁘면 다 되는 외모지상주의자들에게만 말고도 샌드그라피는 매력적인 소품입니다. 사진이나 편지를 꽂거나 명함 꽂이로 제작할 수 있어 아름다움과 유용함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하기 시작한 친구에게 딱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wadiz 170112 (5)

깔끔한 화이트, 톤다운 된 차분한 민트와 핑크로 제작된 맞춤 문구를 나에게 혹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해보세요. 칙칙한 환경에 시각적 힐링을 줄 것입니다.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