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tro-q-fast-charge-battery-4

보조배터리는 이제 거의 필수적으로 가방의 한구석을 차지하는 물건이 되었습니다. 보조배터리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의 배터리 소모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있죠. 그럼 보조배터리의 가장 큰 단점은 뭘까요? 무게와 부피야 그렇다 쳐도, 배터리를 충전할 때 상당히 오래 걸린다는 게 아닐까요? 3~4시간, 길게는 4~5시간 정도는 꽂아 놔야 든든한 양이 차니까요.

 

nitro-q-fast-charge-battery-1

‘NitroQ’는 순식간에 충전되는 보조배터리입니다. 단 7분동안만 보조배터리를 충전해도 스마트폰 하나를 완충할 수 있는 양이 준비됩니다. 오직 15분이면 NitroQ는 완전히 충전되고, 스마트폰 2~3번 정도를 완충할 수 있게 되죠.

 

nitro-q-fast-charge-battery-5nitro-q-fast-charge-battery-6

전용 어댑터를 사용해서 충전을 하는데, 입력이 19V 3.4A로 65W까지 지원되며 출력은 최대 5V 3.1A로, USB-C에도 대응하죠. 내장된 용량은 5,000mAh입니다. 작은 편이긴 하지만 스마트폰 1~2번 정도는 충분히 커버할 수 있죠. 1,500회를 웃도는 충전 사이클의 수명도 대단합니다. 과전압 방지 등의 안전 기능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nitro-q-fast-charge-battery-3

사이즈는 약 120x80x13mm 정도로 컴팩트한 편이며, 무게도 180g로 크게 부담이 없습니다. 보조배터리가 꼭 멋질 필요는 없지만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본체에 준수한 디자인은 보기에도 괜찮네요.

 

nitro-q-fast-charge-battery-2

혁신적인 보조배터리 NitroQ의 가격은 아직 미정이며 1월 말 출시 예정입니다. 샤오미를 위협할 수 있을까요?

 

아침에 잠깐만 꽂아놔도 충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