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이 글을 쓰고 있는 순간에도, 제 책상 위는 정말 손(?) 디딜 곳 하나 없습니다. 각종 서류와 메모지들을 쌓아놓고 일하다 보면 제 머릿속도 책상 위처럼 복잡해지기만 합니다. 학창시절 시험공부를 하기 위해 방과 책상을 정리하는데 반나절을 소요했던 제게는, 복잡한 책상도 업무진행의 방해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라고 쓰고 변명이라고 읽습니다.)
개인물품부터 각종 서류를 뒤죽박죽 섞으며 사무실을 지키는 당신에게, 한 줄기 빛과 같은 아이템이 나타났습니다. 이미 깔끔함은 물 건너갔다고 생각하시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책상 위에 책상을 하나 더 놓으면 되니까요!
오피스 멀티 데스크는 키보드의 상단 공간을 입체적으로 활용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책상을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제는 더 이상 서류와 키보드를 밀고 당기며 일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서류는 물론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까지 새로운 데스크 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신체적 환경에 맞추어 높이와 각도조절이 가능합니다. 0.5mm 간격의 나사 회전방식을 채택하여 최적의 높이와 각도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가장 편안한 자세로 일을 하도록 도와주기에 장시간 업무로 찾아오는 목, 어깨 등의 피로로부터 멀어질 수 있습니다. 개개인에게 맞춰지는 높이와 각도라니, 거듭된 제작실패를 극복한 창업자의 열정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전면의 높이가 최대 90mm까지 높아지기 때문에 텐키레스 키보드를 사용한다면 마우스 공간까지 확보할 수 있습니다. 매일 같은 사무공간에서 보다 깔끔하고 편안하도록 변화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 오피스 멀티 데스크로 지금보다 더 쾌적한 근무환경을 만들어 당신의 능력을 조금 더 높여보세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