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friend-4

안마의자라는 게 이전부터 있었지만, 바디프랜드라는 브랜드로 안마의자를 접한 분들도 많을 같은데요. 최근 몇 년 사이 바디브랜드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안마의자 점유율 1위를 차지하기도 했죠. 안마의자와는 조금 어울리지 않는 어색한 표정과 지나친 옷차림의 모델 추성훈이 떠오르기도 하네요.

 

bodyfriend-1

어쨌든 바디프랜드도 CES 2017에 참여했습니다. 넓은 박람회장을 누비느라 힘들었을 관람객들에게 시원한 안마를 선사했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새로운 안마의자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무려 스포츠카에서 연상을 받았다는 안마의자죠.

 

영상 속에 등장하는 이미지는 람보르기니 느낌인데요. 안마의자 옆구리에 AVENTAR라고 써있는 것으로 보아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에서 모티브를 얻었나 봅니다. 둥글둥글한 기존 안마의자와 달리 다소 각진 모습이지만 목부터 어깨, 등, 팔과 다리까지 전신을 안마해주는 건 기존 안마의자와 동일합니다.

 

bodyfriend-3

전용 앱을 통해 몸 전체를 스캔하고 안마 기능을 세부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고요. 5.1채널 스피커까지 내장하고 있습니다. 거실에 놓는다면 안마를 받으며 영화를 감상할 수도 있죠.

 

bodyfriend-2

바디프랜드가 선보인 람보르기니 스타일 안마의자의 구체적인 가격이나 출시 시기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바디프랜드에서 가장 고가의 모델이 700만원대이니 이보다 저렴하지는 않겠죠.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보단 저렴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