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fox-shelf-white-and-black-7

북유럽 스타일의 모듈형 선반을 소개해드렸던 적이 있는데요. 조금 더 저렴하고 심플한, 그러면서도 모듈형 부럽지 않게 유용하기까지 한 선반을 하나 더 소개해드립니다. ‘Artifox Shelf’입니다.

 

artifox-shelf-white-and-black-2artifox-shelf-white-and-black-5

Artifox Shelf는 강력 코팅으로 마감된 스틸 재질로 제작된 선반입니다. ‘ㄴ’자 모양으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해서, 깔끔한 인테리어에 잘 녹아들죠.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의 2가지입니다.

 

artifox-shelf-white-and-black-6artifox-shelf-white-and-black-8

55 x 34cm의 크기에 20cm의 깊이는 책을 비롯해 작은 화분 등 크지 않은 소품을 놓기에 적당하죠. 벽에 거꾸로 달아도 이질감이 없습니다.

 

artifox-shelf-white-and-black-3artifox-shelf-white-and-black-4

표면에 마커로 글씨를 적을 수 있어서 메모판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돌출된 면의 안쪽에는 작은 구멍이 하나 뚫려 있는데 그곳으로는 케이블을 넣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을 충전하기 편리합니다.

 

artifox-shelf-white-and-black-10

Pegs’라는 별도 액세서리를 함께 활용해도 좋습니다. 4개의 기둥과 케이스는 모두 호두 나무로 만들어졌고, 모두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서 Shelf에  다양하게 붙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4개의 자석이 한데 모이면 최대 15kg 정도의 무게도 견딜 수 있을 정도로 자력은 강력합니다.

 

artifox-shelf-white-and-black-9artifox-shelf-white-and-black-1

이렇게 무궁무진한 레이아웃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Pegs의 개수도 많아진다면 물건 정리도 더 편리하겠네요. 무엇을 어떻게 걸고 예쁘게 정리할 것인지 고민하면 창의력도 발달될 것 같습니다.

 

자석으로 공간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아담한 선반 Artifox Shelf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99달러(약 11만7천원)에 판매중입니다.

 

깔끔한 정리의 달인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