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lip-3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저는 이어폰을 보관할 때 손으로 돌돌 말아 주머니에 쑤셔 넣습니다. 덕분에 하루에도 4~5번씩 배배 꼬인 이어폰을 푸느라 씨름하곤 하죠. 줄감개나 파우치를 써보기도 했지만, 그다지 좋은 방법은 아니었습니다. 꼬이지 않고 알아서 척척 정리된다면 참 좋을 텐데 말이죠.

 

iclip-5

저의 간절한 바람을 누군가는 들었던 걸까요? 아니면 저와 같은 고통을 겪는 사람이 많았던 걸까요? 이어폰을 꼬이지 않게 보관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있어 소개하려 합니다. ‘iClip’이란 이름의 제품인데요. 선끼리 꼬이지 않음은 물론 길이까지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고마운 친구입니다.

 

iclip_gif

iClip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이어폰 케이블에 끼울 수 있는 자석입니다. 일정한 간격에 맞춰 iClip을 끼워 놓으면 이어폰을 예쁘고 가지런히 정리할 수 있죠. 주머니 속에서 아무리 뒹굴더라도 자석으로 인해 고정될 테니 엉키진 않을 것 같습니다.

 

iclip-1

iClip은 얇은 이어폰이나 USB 케이블에 사용할 수 있는 약한 자력의 Softset, 그보다는 약간 자력이 더 센 Hardset 그리고 두꺼운 전선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조금 더 큰 규격의 Charger까지 총 3가지 규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clip-2

이어폰을 옷깃에 고정할 수 있게 해주는 Activset이란 이름의 액세서리도 있습니다. Activset과 iClip을 함께 활용한다면 액티브한 활동 중에 노래를 듣더라도 이어폰 케이블이 거추장스러울 일은 없을 것 같네요.

 

iclip-4

iClip은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15달러를 투자하면 Softset 혹은 Hardset 10피스와 함께 Activset을 받을 수 있는데요. 투자금에 따라 구성이 조금씩 달라지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야 합니다. 배송은 2017년 2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자석은 참 쓸 곳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