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vel-cute-travel-carrier-6

여행용 캐리어라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몇 가지 있죠. 스티커가 자유분방하게 덕지덕지 붙어있는 빈티지한 모습, 혹은 수트처럼 깔끔하고 진중한 모습… 그렇다면 귀여운 캐리어는? 아마도 이건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캐리어가 될 듯합니다. ‘Fravel’입니다.

 

fravel-cute-travel-carrier-2

이미지 사진을 꼭 저런 모델을 활용해 찍어서 그런 말씀을 드리는 건 아닙니다. Fravel 캐리어는 실로 동글동글하고 은은한 그라데이션의 파스텔 컬러에, 전체적으로 고양이를 닮은 디자인을 갖췄습니다.

 

fravel-cute-travel-carrier-1fravel-cute-travel-carrier-5

자석으로 철썩 붙이고 떼어낼 수도 있는 귀는 이리저리 흔들거리며 움직이고, 이마를 쓰다듬으면 팔랑거리며 좋아합니다. 안에 센서가 들어있어서 터치를 인식하는 덕분이죠. 기분이 아주 좋으면 더 오두방정을 떨듯이 귀와 몸을 흔들거리며 춤을 춥니다. 하는 짓은 꼭 강아지 같습니다. ‘개냥이’라고 해야겠네요.

 

fravel-cute-travel-carrier-3

둥그런 바퀴는 젤리 같은 고양이의 발을 생각나게 합니다. Fravel을 이리저리 끌고 다니면 귀를 팔랑이며 가슴에는 하트 모양의 LED가 살포시 나타납니다. LED 심장으로 최강의 귀요미 포인트를 어필하죠. 이쯤 되면 여성분들은 아마 소리를 지르며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fravel-cute-travel-carrier-4

물론 이 모든 건 내장된 배터리가 있어야 가능하겠죠? 2,300mAh 용량의 내장 배터리는 하루 정도는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Fravel의 애교를 즐기는 데는 크게 불편함이 없겠습니다. 여행용 가방에 많이 쓰이는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의외로 튼튼하기도 하고요. 캐리어 용량은 22인치로 기내 반입도 가능해 언제나 가까이 둘 수 있고, 무게는 3.6kg입니다.

 

공항과 여행지에서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세계 최강 귀요미 캐리어 Fravel은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현재 269달러(약 32만원)부터 펀딩 참여가 가능하며 배송은 2017년 11월로 예정되어 있네요.

옆자리 여직원이 귀엽다며 울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