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RDER라는 일본의 퍼포먼스 그룹이 있습니다. WORLD ORDER라는 이름을 모르더라도 이들이 등장하는 영상은 한번쯤 본적이 있을 것 같은데요. 반듯한 헤어스타일에 수트까지 맞춰 입고 음악에 맞춰 마치 로봇 걷는 듯한 어정쩡한 걸음으로 잘 알려졌죠.

 

퍼포먼스로 유명하지만 정식적으로 음반을 발매하는 팀이기도 합니다. ‘PERMANENT REVOLUTION’이라는 곡의 뮤직비디오에서는 경복궁이나 강남역 등 서울 곳곳이 나오기도 하죠.

 

독특한 컨셉을 지니고 있어 기업이나 브랜드 홍보 영상에도 자주 등장하는데요. 이번에 샤오미가 공개한 영상에 출연했습니다.

 

‘World Order Humanoids visit Mi Home’라는 제목처럼 샤오미 매장을 방문한 WORLD ORDER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WORLD ORDER의 본래 컨셉 그대로 샤오미의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이 2분 30여초간 이어지죠.

 

world-order-1

WORLD ORDER는 일본의 종합격투기 선수이자, 대학 레슬링 감독이기도 하고, 탤런트이자 작가인 ‘스도 겐키’가 6명의 댄서와 결성한 팀인데요. WORLD ORDER의 뮤직비디오에서 항상 맨 앞에 있는 사람이 스도 겐키입니다. 샤오미와의 콜라보 영상에는 어떤 이유인지 스도 겐키가 나오지 않죠.

 

world-order-2

샤오미는 오는 2017년 1월에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CES 2017을 앞두고 영상을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단순 제품 홍보 영상이 아닌 독특한 영상이라 CES 2017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