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pes-cable-holder-for-desk-4

스마트폰을 충전하기 위한 케이블이 책상에 한두 개쯤은 있을 텐데요. 이리저리 춤을 추며 책상을 어지럽히는 케이블이 보기 싫을 때 필요한 게 케이블 홀더입니다. 별것 아닌 물건이지만 있으면 상당히 유용하죠. 그리고 이왕이면 예쁜 게 좋겠죠? 그에 부합하는 케이블 홀더, ‘Shapes’입니다.

 

shapes-cable-holder-for-desk-2shapes-cable-holder-for-desk-6

Shape는 삼각뿔 피라미드 모양과 둥근 구체 모양의 2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컬러는 실버와 골드, 로즈 골드의 3가지죠. 크기는 33mm 정도로 작습니다.

 

shapes-cable-holder-for-desk-1shapes-cable-holder-for-desk-5

황동과 같은 단단한 금속 합금 재질에 도금을 한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책상 위에 놓으면 반짝이며 시선을 끄는 모습에 왠지 뿌듯해질 것만 같습니다.

 

shapes-cable-holder-for-desk-3shapes-cable-holder-for-desk-7

정확한 무게는 나와있지 않지만, 부피가 작아도 재질 덕분에 묵직한 편이다 보니 문진처럼 써도 좋습니다. 구체 제품은 팽이처럼 돌리며 갖고 놀 수도 있죠. 손이 심심하진 않겠네요.

 

케이블이 꼬이지 않도록 잡아주고, 책상 위에서 작게 반짝이는 매력적인 케이블 홀더 Shapes. 인디고고에서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되어 목표 달성에 성공했는데요. 25달러(약 3만원)부터 펀딩에 참여할 수 있으며 배송은 2017년 2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쓸 데는 없지만 갖고 싶은 위험한 물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