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duvet-self-making-bed-2

하루를 끝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잘 정리된 이불을 보면 마음이 안정됩니다. 하지만 저녁 시간의 안락함을 위해 1분 1초가 아쉬운 바쁜 아침에 이불까지 정리한다는 건 사실 쉬운 일은 아닌데요. 그럼, 자동으로 촥 펴지며 깔끔하게 정리되는 이불이 있다면 어떨까요?

 

smartduvet-self-making-bed-55

‘Smartduvet’은 이름 그대로 똑똑한 이불입니다. 제멋대로 접히고 구겨져 있어도, 알아서 쓱 펼쳐지며 보기 좋은 모습으로 변신합니다. 원리는 이불 겉감 안에 들어있는 격자 모양의 튜브입니다.

 

smartduvet-self-making-bed-1smartduvet-self-making-bed-6smartduvet-self-making-bed-5

튜브 안에 바람을 넣어주는 장치가 호스를 통해 별도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튜브에 바람이 들어가면 원래의 넓은 모양대로 이불이 깔끔하게 펴지는 거죠.

 

smartduvet-self-making-bed-3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이불이 정리되도록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인간의 귀차니즘은 정말 별걸 다 자동으로 만들어내는군요.

 

smartduvet-self-making-bed-4

혼자 스스로 정리되는 스마트한 이불 Smartduvet은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 목표 달성에 성공한 아이템입니다. 264캐나다달러(약 24만원)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배송은 2017년 5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아주 격렬한 잠버릇만 아니라면, 충분히 깔끔하게 쓰겠네요.